본문 바로가기
캐시워크 - 돈버는 퀴즈

7월 8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y 응가너부리 2023. 7. 8.
728x90
반응형

[ 데일리호텔 관련 퀴즈 ]

 문제>

달바와 함께 썸머 OOO로 더욱 시원하게 즐기세요!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앰배서더 서울 풀만까지 프리미엄 호텔과 12만원 상당의 달바 비건 썸머 패키지를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풀캉스

 

[ 메디픽미 그린시카크림 관련 퀴즈 ]

 문제>

올그린톡스 솔루션 크림은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지친 피부에 활려고가 생기를 불어넣어주는데요! 모공을 막지 않는 'OOOOOO' 제품입니다. 여드름 피부 타입부터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모공이 막혀 발생하는 피부 문제를 최소화 시켜주는 해당 명칭은 무엇일까요? ( 힌트 : ㄴㅋㅁㄷㅈㄴ )

정답 >  논코메도제닉

 

 문제>

'뷰티방송'에서 여자이돌도 강력추천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솔루션 크림'은 각종 화학물질에 노출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주는 성분인 OOO OOO가 들어가 있는데요! 각질세포 항산화 및 각질개선, 피지 분비를 조절해 주고, 피부톤을 개선해준다고 합니다. 이 성분의이름은 무엇일까요? ( 힌트 : ㅂㅇㅇㄷㅌㅅ )

정답 >  바이오디톡스

 

 문제>

비자극 인증을 받고 EWG 그린 1-2등급을 다량함유한 올그린톡스 솔루션 크림! 그 외에도 알파멜라이트와  OOOOO 라는 2가지 특허 케어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흔적은 지워주고 피부톤은 개선해주는 미백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  마데화이트

 

 문제>

메디픽미 올그린톡스 솔루션 크림에는 차세대 각질&피지 필링 케어 성분으로서 모공해결사라고도 불리는 O하+O하+O하+O하 가 함유되어 있는데요. 앞글자만 차례대로 적은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아바파라

 

[ 신한마이카 관련 퀴즈 ]

 문제>

마이카 출석체크 참여하고 매일 포인트 받아가세요! 매일 [OOOO OO] 버튼을 누르면 출석체크가 완료되고, 당첨된 마이신한포인트(5/10/50P)가 즉시 지급됩니다. OO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출석체크하기

 

 문제>

7월 한달 동안 꾸준히 출석체크와 마이카 미션에 참여하고 총 출석일 31일로 OO OO하면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3만 포인트를 드려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힌트 : ㅇㅊㄷㅅ )

정답 >  올첵달성

 

 문제>

두배의 행복~ 더블포인트 DAY! 더블 포인트 혜택 일은 OO으로 적용되며, 해당 일 출석시 당첨 포인트의 두배가 적립됩니다.  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힌트 : ㄹㄷ )

정답 >  랜덤

 

 문제>

행사기간 동안 꾸준히 출렉하면 더더욱 높아지는 경품 당첨 확률!  OO OOO 5일, 15일, 25일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혜택을 드려요~ 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힌트 : ㄴㅈㅊㅅㅇ )

정답 >  누적출석일

 

 문제>

앗 출석체크를 깜빡하셨다구요? 걱정마세요~ 미션[바로가기] 버튼을 눌러 마이카 미션 달성하면 미출석일을 대체할 수 있는 OOOO OO을 드려요! OOOO 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힌트 : ㅍㄹㅍㅅ ㄷㅈ )

정답 >  프리패스도장

 

[ 밀크터치 기미토닝세럼 관련 퀴즈 ]

 문제>

기미/잡티의 근본 원인은 바로 멜라닌입니다. 멜라닌부터 케어해야 진짜 기미/잡티를 해결할 수 있는데요. 멜라닌이 OOO을 만나면 기미/잡티가 생겨난다고 합니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자외선

 

 문제>

밀크터치 파이브 플라워 다크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5가지의 꽃 성분을 성성스럽게 우려 만들었습니다. 5가지의 꽃 종류에는 각기 다른 효능을 가진 장미, OO, 벚꽃, 동백 그리고 연꽃이 있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수련

 

 문제>

밀크터치 파이브 플라워 다크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수분 앰플이 따로 필요 없는 높은 OO 효과를 가져옵니다. 단 1회 사용으로 피부 OO이 85.76%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보습

 

 문제>

밀크터치 파이브 플라워 다크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OO에 숨은 보석인 레스베라트롤 성분을 가득 담았습니다. 레스베라트롤은 피부 미용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 성분입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포도

 

[ 노티프 타트체리 관련 퀴즈 ]

 문제>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타트체리는 식물성 OOOO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수면 유도 호르몬이라 불리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  멜라토닌

 

 문제>

특별 제조 공정 8단계를 거쳐 만들어진 타트체리 정제는 폴란드산 프리미엄 타트체리와 수면 특허원료 OO추출물이 함유된 검증된 제품입니다.

정답 >  강황

 

[ 마미레시피 기미크림 관련 퀴즈 ]

 문제>

전국 약국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마미레시피 들꺠기미크림]은 미백화장품보다 2배 강력한 들깨를 40% 함유하여 속기미 제거 임상 증명에 성공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유명 건강 방송의 OO OO도 인정한 "기미 잡는 들꺠팩 레시피"를 온전히 담은 국내 최초 자연주의 기미크림 인데요, OO 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한방의사

 

 문제>

전국 약국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마미레시피 들꺠기미크림]은 유명 건강방송의 "기미 잡는 들깨팩 레시피"를 온전히 담은 국내 최초 기미크림 입니다. 특히, OOOO이 풍부한 들깨를 40% 함유하여, 단 7일만에 기미 제거 임상 증명에 성공했는데요, 미백 화장품보다 2배 강력한 효과를 지닌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루테올린

 

[ 성분에디터 장영란 모공앰플 관련 퀴즈 ]

■ 문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은 열받은 피부를 급속으로 쿨링 해줍니다.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 온도는 넓은 모공, OO 그리고 탄력 저하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홍조

 

 문제>

성분에디터 그린 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은 특허받은 안티 세범P 성분으로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과도한 피지와 각질은 모공을 막아 노폐물 등의 배출을 방해해 OO모공을 악화시키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가로

 

 문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은 멜라닌 모공 케어를 위해 특허받은 OOO 꽃 추출물을 가득 담았습니다. 코팩을 여러번 했음에도 까만 모공이라면 블랙헤드가 아니라 멜라닌 모공인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데이지

 

 문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은 3가지 종류의 모공을 한 번에 케어해줍니다. 모공의 종류에는 탄력 저하로 늘어난 세로모공, 피지 과다로 넓어진 가로모공, 색소침착으로 까매진 OOO 모공이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멜라닌

 

[ 글루타치온 앰플 관련 퀴즈 ]

문제>

시모먼트 글루타치온 펄 화이트닝 백옥 앰플은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피부 맑기 OOO 개선 효과를 증명했습니다. 3일 사용 후의 개선율은 12.86%이며 14일 사용 후에는 개선율 17.62%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투명도

 

[ 메디픽미 관련 퀴즈 ]

문제>

메디픽미 세이프픽 미라클 네일세럼은 바르기 쉬운 용기형태로 하루에 1~2회 떨어뜨려준 후 닦아 내지 않고 자연건조하면 손쉽게 손발톱 관리가 가능한데요! 하루에 OO초면 손톱 표면의 노폐물과 묵을 갈질제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몇초만 투자하면 건강한 손발톱을 얻을 수 있을까요?

정답 >  30

 

[ 뮤즈마크 관련 퀴즈 ]

문제>

타 일회용 네일팁과는 다른 품질력으로 국내 유일 리유저블네일팁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네일팁 브랜드의 이름은 OOOO이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뮤즈마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