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시워크 - 돈버는 퀴즈

6월 22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y 응가너부리 2023. 6. 22.
728x90
반응형

에버랜드 워터스텔라 관련 퀴즈

문제>

올여름, 에버랜드에서 시원한 물총 슈팅게임으로 흠뻑 젖고, 티익스프레스 타면서 말리고~ 더울 새 없이 즐거운 에버랜드 OOOOO로 오세요!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워터스텔라

 

11번가 관련 퀴즈

문제>

11번가 슈팅배송이 처음이면, OOO원 특가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싸이닉 선 에센스, 피지세제, 햇반 3개, 안성탕면 5개가 OOO원이라니! 슈팅배송 첫 구매 혜택, 얼른 잡으세요!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100

 

메디픽미 미라클 네일세럼 관련 퀴즈

문제>

'★손발톱 집중 솔루션★' 메디픽미 세이프픽 미라클 네일세럼'은 손발톱 영양르 위한 특허성분인 OOOO껍질 추출물과 케라틴, 비오틴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조긱 강화와 손발톱 윤기 영양에 효과적인데요. 진정 및 위생적인 케어에 도움을 주며, 동의보감 및 여러 고서에 등장하는 이 성분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 힌트 : ㅁㄹㄴㅁ )

정답 >  목련나무

 

신한마이카 내차고i 관련 퀴즈

문제>

신규 등록 고객님 추첨을 통해 주유비 3만원 지원해 드려요~ 행사내용 : 내차고i OO OO하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3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드립니다. O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힌트: ㅅㄱㄷㄹ )

정답 >  신규등록

 

뮤즈마크 관련 퀴즈

문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많은 화제를 낳은 모니카가 모델인 네일팁 브랜드로 최근 보그와 함께 CF촬영을 마친 리유저블 네일팁 브랜드의 이름 OOOO은?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뮤즈마크

 

성분에디터 앰틀 토너 관련 퀴즈

문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토너는 빠른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해 OOOO성분을 함유했습니다.

이 성분은 컴프리나 사당무 등에서 추출하는 자연성분으로 오래 전부터 진정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알란토인

 

FIX 전기파리모기채 관련 퀴즈

문제>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자동으로 모기잡는 트랩기능을 적용했으며, 무선 충전과 거치가 가능한 OOOOO을 기본으로 제공해 더욱 간편합니다. 허가받은 2중 안전장치와 작동중 접촉에도 안전한 3중 전후면 안전망이 적용 되어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ㅈㅇㅋㄹㄷ )

정답 >  전용크래들

 

메디픽미 글로우업  관련 퀴즈

문제>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물과 함께 바르고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풀, 편백잎, 어성초와 같은 OOOO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항염효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줍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시켜주는 성분들인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자연유래

 

앱스토리몰 관련 퀴즈

문제>

모스아웃은 모기나 해충이 기피하는 주파수 대역의 초음파를 불규칙적으로 적용해 강력하게 접근을 차단하는 인체에 안전한 4가지 특수 초음파 OOOOO입니다.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ㅁㄱㅌㅊㄱ )

정답 >  모기퇴치기

 

신한 마이카 관련 퀴즈

문제>

올첵 달성하고 OO 포인트 받기! 행사기간 동안 30일 출석체크에 참여하면 올첵 달서하면, 마이 신한 포인트 OOP를 드립니다. ( 추첨 5명) 6월 한달동안 ( 2023년 6월 1일~2023년 6월 30일) 총 출석일 30일 달성시 경품 추첨 대상이 됩니다.

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

정답 >  3만

 

성분에디터 관련 퀴즈

문제>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비타C 다크 스팟  앰플의 베이스는 정제수가 아닌 OOO 인데요, 더욱 확실한 잡티개선 효과를 위해 OOO 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전성분 1번을 차지하고 있는 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포도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