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시워크 - 돈버는 퀴즈

6월 2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y 응가너부리 2023. 6. 29.
728x90
반응형

한샘 관련 퀴즈

문제>

[시공OO습격] 설비편! 한샘이라 가능한 1970년 구옥 인테리어의 대변신! 부담없이 우리집 상담+실측+견적 모두 무료로 받아보세요!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힌트 : ㅎㅈ )

정답 >  현장

 

요기패스X 관련 퀴즈

문제>

OO 없는 무료 배달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X

★6/30까지만★ 월 구독비 9,900원이 ★무료★이니 6월 한정 혜택 놓치지 마세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끝이

 

프롬바이오 관련 퀴즈

문제>

프롬바이오 17주년 생일 이벤트! 통크게 준비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증정으로 받아가실수 있는 정가 47,000원 상당의 OOOOOO스틱 복숭아맛!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ㅍㄹㅋㅁㄱ )

정답 >  아프리카망고

 

노티프 타트체리 관련 퀴즈

문제>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타트체리는 식물성 OOOO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수면 유도 호르몬이라 불리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정답 >  멜라토닌

 

마미레시피 기미크림 관련 퀴즈

문제>

전국 약국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마미레시피 들꺠기미크림]은 유명 건강방송의 "기미 잡는 들깨팩 레시피"를 온전히 담은 국내 최초 기미크림 입니다. 특히, OOOO이 풍부한 들깨를 40% 함유하여, 단 7일만에 기미 제거 임상 증명에 성공했는데요, 미백 화장품보다 2배 강력한 효과를 지닌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루테올린

 

컬리 관련 퀴즈

문제>

단 7일간, 10% 할인 쿠폰부터 첫주문 1만원 쿠폰까지 받고, 인기 상품 OOOO 특가 상품을 만나보세요! 내맘대로 골라담고 더 큰 혜택을 누리세요!

정답 >  골라담기

 

팬마음 트롯스타 관련 퀴즈

문제>

팬마음 투표에서 트롯스타 게시판 버튼을 클릭하면 OOOO에서 나의 트롯스타를 응원할 수 있어요!

OOOO에 들어갈 단어는?

정답 >  커뮤니티

 

부심비책 모부심 관련 퀴즈

문제>

부심비책의 모부심의 주요성분인 맥주효모는 유럽 OOOO 노동자들의 풍부한 머리숱에서 힌트를 얻어 발견하게된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원료입니다.

정답 >  맥주공장

 

성분에디터 장영란 모공앰플 관련 퀴즈

문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은 3가지 종류의 모공을 한번에 케어해줍니다. 모공의 종류에는 탄력 저하로 늘어난 세로모공, 피지 과다로 넓어진 가로모공, 색소침착으로 까매진 OOO 모공이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멜라닌

 

삼성화재 관련 퀴즈

문제>

인터넷으로 OOO OO 완료 시에만 참여 가능합니다.

정답 >  보험료계산

 

글루타치온 앰플 관련 퀴즈

문제>

시모먼트 글루타치온 펄 화이트닝 백옥 앰플은 진주 중에서도 최상급 5%의 핑크빛 OOO 진주를 담았습니다.

이 진주는 멜라닌이 각질층에 들어가지 못하게 하고 피부 표면에 쌓이지 못하게하여 피부 표면의 색소 이동과 퍼짐을 막아주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이코야

 

메디픽미 미라클 네일세럼 관련 퀴즈

문제>

'메디픽미 세이프픽 미라클 네일세럼'은 바르기 쉬운 용기형태로 하루에 1~2회 떨어뜨려준 후 닦아 내지 않고 자연건조하면 손쉽게 손발톱 관리가 가능한데요! 하루에 OO초면 손톱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제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몇초만 투자하면 건강한 손발톱을 얻을 수 있을까요?

정답 > 30

 

뮤즈마크 관련 퀴즈

문제>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여 많은 화제를 낳은 모니카가 모델인 네일팁 브랜드로 최근 보그와 함께 CF촬영을 마친 리유저블 네일팁 브랜드의 이름 OOOO은?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뮤즈마크

 

성분에디터 앰틀 토너 관련 퀴즈

문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토너는 빠른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해 OOOO성분을 함유했습니다.

이 성분은 컴프리나 사당무 등에서 추출하는 자연성분으로 오래 전부터 진정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알란토인

 

FIX 전기파리모기채 관련 퀴즈

문제>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자동으로 모기잡는 트랩기능을 적용했으며, 무선 충전과 거치가 가능한 OOOOO을 기본으로 제공해 더욱 간편합니다. 허가받은 2중 안전장치와 작동중 접촉에도 안전한 3중 전후면 안전망이 적용 되어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ㅈㅇㅋㄹㄷ )

정답 >  전용크래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