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시워크 - 돈버는 퀴즈

6월 16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by 응가너부리 2023. 6. 16.
728x90
반응형

안심전세 관련 퀴즈

문제>

HUG 안심전세 App 2.0에서는 HUG 전세보증가입이 가능하고 일정 요건을 충족한 집주인에게 발급되는 OOOOO 인증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 힌트 : ㅇㅅㅇㄷㅇ )

정답 >  안심임대인

 

디펜드 관련 퀴즈

문제>

출시 30주년을 맞이한 디펜드는 신체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받아 들이고 싶은 소비자분들의 마음을 공감하여 OOOO년 처음으로 시니어 위생용품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정답 >  1993

 

배달의민족 B마트 관련 퀴즈

문제>

100% 당첨! 최대 3만원 할인 쿠폰 이벤트가 곧 끝나요! B마트 5일장은 무슨 요일까지 진행될까요?  (정답 : O요일 )

정답 >  토

 

신한은행 관련 퀴즈

문제>

신한은행 마이데이터 서비스 " 머니버스" 최초 가입하고 자산 연결하면 참여 즉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 제공하는 이벤트는 2023.O.OO까지 진행된다. OOO에 들어갈 숫자를 차례대로 써주세요!

정답 >  630

 

네이처오닉 관련 퀴즈

문제>

<네이처오닉 비건효소 효소앤>은 자연과 환경, 그리고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을 생각하는 브랜드로서, 패키지 또한 100% 자연 분해 되는 OOO을 사용하였습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얼스팩

 

성분에디터 앰틀 토너 관련 퀴즈

문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토너는 빠른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해 OOOO성분을 함유했습니다.

이 성분은 컴프리나 사당무 등에서 추출하는 자연성분으로 오래 전부터 진정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알란토인

 

FIX 전기파리모기채 관련 퀴즈

문제>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는 2중 안전장치로 사고를 방지하며, 해충을 유도하여 자동으로 퇴치하는 국내 최초 트랩 기능을 탑재한 강력하고 빠른 OOO 무선 전기 모기채입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충전식

 

메디픽미 글로우업  관련 퀴즈

문제>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물과 함께 바르고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풀, 편백잎, 어성초와 같은 OOOO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항염효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줍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시켜주는 성분들인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자연유래

 

앱스토리몰 관련 퀴즈

문제>

모스아웃은 모기나 해충이 기피하는 주파수 대역의 초음파를 불규칙적으로 적용해 강력하게 접근을 차단하는 인체에 안전한 4가지 특수 초음파 OOOOO입니다.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ㅁㄱㅌㅊㄱ )

정답 >  모기퇴치기

 

신한 마이카 관련 퀴즈

문제>

올첵 달성하고 OO 포인트 받기! 행사기간 동안 30일 출석체크에 참여하면 올첵 달서하면, 마이 신한 포인트 OOP를 드립니다. ( 추첨 5명) 6월 한달동안 ( 2023년 6월 1일~2023년 6월 30일) 총 출석일 30일 달성시 경품 추첨 대상이 됩니다.

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

정답 >  3만

 

성분에디터 관련 퀴즈

문제>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비타C 다크 스팟  앰플의 베이스는 정제수가 아닌 OOO 인데요, 더욱 확실한 잡티개선 효과를 위해 OOO 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전성분 1번을 차지하고 있는 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포도수

 

컷슬린 관련 퀴즈

문제>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합성향료와 OOO를 넣지 않아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의 건강한 원료만 가득 담았는데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  감미료

 

닥터바리스타 관련 퀴즈

문제>

맛과 효능 모두 잡은 닥터바리스타는 전 세계 각국의 방탄커피들과 시중의 방탄커피를 OO OO하고 레시피를 연구해 직접 핸들링하여 선보이게 된 방탄커피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직접시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