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시워크 - 돈버는 퀴즈

6월 19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by 응가너부리 2023. 6. 19.
728x90
반응형

노티프 유산균 관련 퀴즈

문제>

노티프의 식물성 락토프로바이옴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건강하고 속편한 유산균입니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의 장 환경과 익숙한 김치 유산균을  OO마리 투입하여 장내 유익균 번식을 고려했다고 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이 유산균의 투입 갯수는 몇개일까요?  ( 힌트 : 숫자 + 한글 )

정답 >  1억

 

신한마이카 내차고i 관련 퀴즈

문제>

마이카 내차고 i 서비스는? 차량번호만 등록하면 O O OO를 한번에 자동으로 척척! 지나칠 수 있는 '리콜 정보, 세금, 정기 검사일, 범칙금'등을 놓치지 않고 알려드리고 내차 시세, 사고 이력도 한눈에 관리하세요!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힌트 : ㄴㅊㄱㄹ )

정답 >  내차관리

 

미니리빙 소스통 관련 퀴즈

문제>

<미니리빙 흐르지 아낞는 소스통>은 위생적인 2중 뚜껑 구조로 내용물이 흐르지 않고, 공기의 접촉을 차단하여 신선도를 유지하여 완벽하게 밀폐보관합니다. 투명캡과 OOOO이 입구를 막기 때문인데요,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고무패킹

 

뮤즈마크 관련 퀴즈

문제>

최근 화제의 구찌 패션쇼에서 뉴진스 하니가 착용 후 화제가 된 리유저블 네일팁 뮤즈마크는 보그와 함께  OOO를 모델로  CF 및 화보를 촬영하였다.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모니카

 

메디큐브 딥 비타 C패드 관련 퀴즈

문제>

메디큐브 딥비타C패드는 OO가지 인체적응시험을 완료한 고기능 비타민 기미패드입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13

 

소휘효소 관련 퀴즈

문제>

"평소 밥을 빨리 드시는 편이라면, 소휘 효소가 꼭 필요하실 것 같아요" 고민하시면 품절이에요! 지금 2+1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지금 몸에서 효소가 필요로 한것이 아닌지 체크해보세요! "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푹 쉬어도 충전이 안된다. 잘 먹는데 기운이 나지 않는다. 평소 OO, 폭식이 잦다" 여기서 OO은?  ( 힌트 :ㅇㅅ )

정답 >  야식

 

삼성화재 관련 퀴즈

문제>

2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가 전격 인하됐어요! ( 2/27일 OOOOO 기준, 개인용 인터넷 평균 2.7% ↓ )

정답 >  보험시작일

 

성분에디터 앰틀 토너 관련 퀴즈

문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토너는 빠른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해 OOOO성분을 함유했습니다.

이 성분은 컴프리나 사당무 등에서 추출하는 자연성분으로 오래 전부터 진정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알란토인

 

FIX 전기파리모기채 관련 퀴즈

문제>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는 2중 안전장치로 사고를 방지하며, 해충을 유도하여 자동으로 퇴치하는 국내 최초 트랩 기능을 탑재한 강력하고 빠른 OOO 무선 전기 모기채입니다.  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충전식

 

메디픽미 글로우업  관련 퀴즈

문제>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밀크'는 물과 함께 바르고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풀, 편백잎, 어성초와 같은 OOOO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항염효과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줍니다.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시켜주는 성분들인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  자연유래

 

앱스토리몰 관련 퀴즈

문제>

모스아웃은 모기나 해충이 기피하는 주파수 대역의 초음파를 불규칙적으로 적용해 강력하게 접근을 차단하는 인체에 안전한 4가지 특수 초음파 OOOOO입니다.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 초성힌트 : ㅁㄱㅌㅊㄱ )

정답 >  모기퇴치기

 

신한 마이카 관련 퀴즈

문제>

올첵 달성하고 OO 포인트 받기! 행사기간 동안 30일 출석체크에 참여하면 올첵 달서하면, 마이 신한 포인트 OOP를 드립니다. ( 추첨 5명) 6월 한달동안 ( 2023년 6월 1일~2023년 6월 30일) 총 출석일 30일 달성시 경품 추첨 대상이 됩니다.

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숫자+한글)

정답 >  3만

 

성분에디터 관련 퀴즈

문제>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비타C 다크 스팟  앰플의 베이스는 정제수가 아닌 OOO 인데요, 더욱 확실한 잡티개선 효과를 위해 OOO 베이스로 만들었습니다.  전성분 1번을 차지하고 있는 OOO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  포도수

 

 

 

728x90
반응형